[요리] 쿠키 만들기

레시피 2018. 4. 1. 09:00 |
반응형

 

 

 

 

쿠키 만들기

 

 

 

 

 

 

 

 

 

 

 

 

 

 

주말 오전 장보기 위해 마트에 들렀습니다.

 

이것 저것 사다보니 풀무원 제품 2만원정도 구입하게 되었고

직원분이 사은품으로 주신 토이쿠기 만들기입니다.

 

삼형제가 좋아하는 쿠기만들기여서

너무나 기쁜 맘으로 받아왔습니다.

정상가 약 8,000원 정도의 제품이네요..

 

풀무원 두부나 만두, 간장 등등

요리재료등만 샀었는데 이런제품도 있었네요..

 

 

 

 

 

 

 

삼형제가 집에 오자마자 너도 나도 만들겠다며 상자 해체를 벌써 해버렸네요..

아래사진은 모양틀입니다.

 

6개의 틀 안에 6가지 색상의 쿠키반죽이 깔끔하게 포장 되어 있었습니다..

모양틀 아래에는 여러가지 모양을 찍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인지 모양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제가 많이 손봐주었습니다..

 

그런데 웃긴건....

 

자신들이 만든 쿠키는 절대로 먹지 않고

제가 만든것만 쏙쏙 골라먹네요..^^*

 

만들 땐 손으로 쪼물락 쪼물락 그렇게 자신이 만든 쿠키가

젤 멋지다며 우기고 난리였는데 말이죠..

 

결국 제가 만든건 아이들이 먹고

저기 저 ~~ 똥모양 만든다고 만든 그 것만 제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토이쿠키 만들기는 반죽이 이미 다 완성되어있어

모양을 만들고 굽기만 하면 쿠키를 만들수 있도록

참 편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쿠키도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바삭하며 담백합니다...

가끔 아이들과 맛있는 간식시간 만들어 가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레시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밥백선생] 고추장아찌  (0) 2017.08.30
칠리새우  (0) 2016.10.18
[맛간장] 맛있는 간장 만들기  (0) 2015.07.02
Posted by 마법사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