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등학교 1학년인 첫째는 가끔 아빠, 엄마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는 하면서 본인 것도 갖고 싶어하는 것 같네요. 

급할 때, 아빠 엄마에게 전화할 수 있어야 할 것 같고,

아이와 직접 통화하는 것도 이만큼 성장했구나 하는 기분도 들 것 같아서 

첫째 아이 휴대폰을 만들어주기로 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알아봤는데, 왠지 월정액으로 하려고 하니 낭비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주로 아빠 엄마 전화를 받는 용도로 사용할 것이고, 아이가 직접 전화하는 경우는 많지 않을 것 같고,

게임이나 동영상 같은 네트워크 사용은 와이파이 환경에서만 쓰도록 설정할 계획이니까요.

 

그래서 선불유심으로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선불 유심을 각 통신사, 알뜰폰 등 여기 저기 알아봤는데,

현재는 KT에서 진행하는 선불 유심이 가장 괜찮네요.

무료로 추가 충전해 주는 이벤트와 사용 기간 2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네요. 

 

 

선불 유심도 매월 충전하려면 월정액과 다를 바 없을텐데, 기간 이벤트가 더 매력적인 듯 합니다.

1년 동안 쓸 수 있는 선불 유심 카드를 받고 집에 있는 갤럭시 S2에 장착했더니 잘 되네요~

 

 

 

반응형
Posted by 마법사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