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억의 만화영화

또봇, 타요, 로보카 폴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예전 아빠, 엄마가 즐겨보던 만화 이야기를 해 주었습니다. 그때도 비슷한 것들이 있었다는 사실에 정말 신기해 하더군요.  다만, 만화 수준이 지금과는 달라서 그리 멋있다고 하지는 않네요.. ^^

 

 

 

 

첫째, 둘째에게 보여준 추억의 로보트 태권브이, 메칸더브이, 모래요정 바람돌이, 은하철도 999,

꼬마자동차 붕붕의 주제가를 모아봤습니다.

 

아이와 함께 엄마, 아빠의 어린시절로 돌아가 보세요.

 

로보트 태권브이 주제가

 

메칸더브이 주제가

 

 

 

모래요정 바람돌이 주제가

 

은하철도 999 주제가

 

꼬마자동차 붕붕 주제가

 

반응형
Posted by 마법사탕
: